어사이드 닫기

더블에스모바일

0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자주묻는 질문 입니다] 신청서가 제대로 작성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
    번호: 4

    하단의 이미지 링크를 통해 각 통신사별로 신청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[자주묻는 질문 입니다] 불량품이 왔는데 교환받을수 있나요?

    번호: 3

    * 예 가능합니다. * 개통후 불량단말일 경우 개통일 포함 14일이내 해당 제조사 A/S 센터방문 불량판정서를 받으신후 불량기기와 불량판정서를 같이 보내주시면 동일기종/색상에 한해 교품가능합니다.* 박스포함 구성품도 같이 보내주시되 사정상 단말기만보내시는경우는 교품해드릴 새단말기 박스에서 개봉후 대체합니다.*찍힘등 개통후 증상으로보이는 외관상의 문제 / 단...
  • [자주묻는 질문 입니다] 휴대폰 받기전까지 기존폰 사용이 안되나요?

    번호: 2

    * 기기변경 : 기존유심을 그대로 사용시에는 개통후에도 사용가능하며, 개통진행중 일시적으로 사용이 불가할수 있으나 재부팅 하시면 바로사용가능 합니다. * 통신사이동(번호변경) : 선개통후 배송되며,당일수령시 오전10시 ~ 오후4시 중 원하는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맞춰서 개통,배송 진행해드립니다. 혹, 수령후 개통을 원하시면 해피콜시 요청해주세요.
  • [자주묻는 질문 입니다] 구매시 현금완납 과 할부구매 차이가 있나요?

    번호: 1

    * 예 차이가 있습니다. * 현금완납 : 구매시 단말기값을 현금/카드로 결제하는 경우입니다. * 할부구매 : 구매시 단말기값을 할부(24개월,30개월,36개월) 로 개통하는 경우로 초기 부담금이 없으며,할부이자 연5.9% 발생됩니다.
  • [자주묻는 질문 입니다] 구매전 상담먼저 받을수 있나요?

    번호: 0

    * 예 가능합니다. * 구매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/ 전화상담 / 1:1문의 / 해주시면 상담가능합니다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